본문 바로가기
이야기방/재미 이야기방

왕 컵라묜 만들기~!

by tick-tock! 2008. 9. 4.

 01. 이게 다 뭐냐면 컵라면을 만들 재료들이래요~ 오른쪽에 보이는 커다란 원통이 컵라면의 용기 역활을 해줄겁니다!
 재료는 콩 1봉지 / 검은 두꺼운 종이 / 인스턴트면 27개 / 스위트콘 /  옥수수가루 / 카레가루 / 호일등등



 02. 이게 원래 컵라면이랍니다 Bombay bad boy 재료별로 분해해놨군요

03. 컵라면 뚜껑 만드는 중-_-;; 나름대로 고증을 거쳐 뚜껑 안쪽의 은박지까지 재현하는군요. 

04. 뚜껑과 겉의 라벨까지 완성했네요. 

 05. 27개의 인스턴트 면이 들어갔네요 1.7kg정도 된다고~

06. 스프를 만듭니다;; 

07. 비교 

 08. 스프를 위에 뿌려주고 끓는 물을 부어주네요. 총 15리터의 끓는 물을 부었다고 -_-;;;;

09. 솔직히 보기는 좀;; 그렇네요;; 오른쪽의 원래 컵라면 보다 68배나 큰 사이즈라고 합니다; 무려 27540kcal ;;;;;;;;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우왑!

몇해전 폴더에 들어있는데.. 출처를 모르겠습니다!!!

어디선가 퍼온건데...

엄청난 양의 컵라묜 제작하시믄서 사진찍으신 분!!!

존경합니다. (__);;;;

일반 라묜도 컵라묜마냥.

끓는물 부으믄 익나봐요 ㅇ_ㅇ

라묜을 잘 안 먹는지라 ㅇ_ㅇ

마냥 신기한 +_+