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일상으로/나의 이야기

2009 컬투쇼 미친 크리스마스! D-1!!!

by tick-tock! 2009. 12. 23.


드디어 간다~~~!


처음 컬투 공연을 본건 10년도 더된 오래전에 대학로에서였다.
그때는 '컬투'가 아니라 '컬트 삼총사'였는데
그때즈음에 두어번 정도 공연을 보고
컬투로 바뀌고는 한번도 공연을 못봤다
아.
한번 티켓까지 예매 다 해놓고 날린적은 있따


2004년 12월 24일!
정확히 5년전 사건이다!
내가 보자 그런것도 아니고 말이다


보자던 놈 생각해서 예매 해 놓고
약속 까먹지 말라고 전날 저녁때도 다짐을 받았더랬다
하지만 바뜨 이좌식.. 바.람.맞.혔.다.


그때 예매증을 아직도 가지고 있는데
이번에도 이녀석이 보고 싶다 했다
작년까지는 컬투 보고싶다 그래도
니가 바람맞혔자나
 근데 뭘 또보고 싶데?


라며 핀찬 한마디 떤져주고 다른 공연보라갔었는데


그거보믄 나도 참 몬되먹었다
매해 크리스 마스 되면 컬투 공연보라 가자 그랬는데
이제사 보러 가다니


드디어 하루남았다!!!
이번엔 그녀석이 바람맞추지 않기를!!!
으흐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