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일상으로/나의 이야기

2009년 12월 17일 스니커즈"BIG DAY OUT"

by tick-tock! 2009. 12. 18.

유난히 추운날 이렇게 추울줄이야!!! 죽을뻔봤다!
주차장 헤매 좀 헤메다 도착한 공연장 입구! 드디어 보는구낭~ 처음 이벤트 됐다 그랬을땐 설마 설마 했는데
공연장 도착하니 막막 설레임이 +_+

메일 출력물 주고 바꾼 입장권 팔찌 으흐흐


 공연잘 들어가는 입구에서받은 스니커즈. 들어갈때 두개씩 줬는데 물산다고 나왔따 다시 들어 가니 또 주더라는! 덕분에 8개나 받아온 ㅋㅋㅋ

 
 공연장 내부에 들어서면서 한컷~ 생각보다 무대가 잘만들어져 있어서 좋았다는.




시작하고 막바로 시작하신 분들. 아놔.. 죄송스럽게도 자리 잡니냐 이리 밀라고 저리 밀리다가 고만... 사진을 몬찍어 드렸지 뭡니까... 아쉬운 한컷만이... 긁적..


이분 오늘의 사회자 .
우와... 피부에 깜~!짝 놀랐다는 ㅇ_ㅇ;;;
어쩌믄 저래 뽀송뽀송 하고 맨질맨질 할수가! 
지난해에도 사회를 보셨다 하셨는데 ㅇ_ㅇ;
말도 잘하시고 랩도 잘하시고 ㅇ_ㅇ 목소리도 자분자분 사회 잘 보시더라는.

이제부터 공연 시~~~작!

*팔로알토


*Bizzi


*Bizzi & Paloalto







*카리스마 작렬 타이거 JK 형님.
손짓 하나 몸짓 하나 목소리 하나하나... 멋지다 형님...
정글식구들과 함께 멋진 무대를 만들어 주신 호랑이 형님
낼 모레 롯데월드에서 뵙겠습니다!!!








*뤽베송 닯은 우리 바비킴형님.
나의 주제곡인 고래의 꿈으로 무대의 시작을 열어 주신...
노래 정말.. 멋지게 잘 부르신다... 만쉐...



*Gan-D
목소리 스타일 멋지신 간디님. 확 벗는줄 알고 좋아라 하고 카메라 들이 밀고있었는데 =_=
살짝 좋다 말았음! 이날 새삼 느낀건데 정우성 삘이시더라는 ㅇ_ㅇ


*Juvie Train
너무 귀여운 주비트레인. 역시나 웃는 모습은 개구쟁이 같으다는 ㅎㅎㅎ


*이 두분 아이디가 생각이 안나는데
여자분은 올라올줄 알았다 ㅋㅋㅋ
윤미래언니보다 랩을 잘할수 있다 도전장을 남기셨던 분.ㅋㅋㅋ
앳띤 예쁜얼굴에 한번 놀라고 ~ 랩도 잘해서 또 놀라고~

* 에픽하이 타블로
본인도 중학생 패션이라 말한 귀여운 티셔츠를 입고 나온 타블로
복장은 귀엽고 얼굴은 동안이지만
무디위에서 노래를 부를때 만큼은 카리스마 넘치는 파워맨이라는.

* 에픽하이 미쓰라진.
귀여운 미쓰라진 +_+
미쓰라진이 귀여워서 좋다는 말에 취향 독특하다는 말을 들었던... -_-
왜?! 미쓰라진이 어때서!!! 웃는게 을매나 귀여운데!
오래도 잘하고 아잉~


*DJ 투컷을 대신해서 나와 판을 돌려주신 분
소개를 분명 해 줬는데.. 이름을...못.들.었.다. (__)






*겨울이 유독 쓸쓸해 옷을 껴 입고 온 미쓰라진에게.. 쪼꼬바를 까주는 장난쟁이 타블로 ㅋㅋㅋ



*얼마나 귀여워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