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이야기방/영화 이야기방

Finding Forrester - Sean Connery

by tick-tock! 2008. 8. 29.

 오늘은 숀형님의 날이었따.

난 하루 하나의 영화를 찍어 놓고 하루종일 돌려 보는..

야릇한 버릇이 있는데 말이다.

오늘의 당첨은 이 영화였다.

"Finding Forrester"

숀의 멋진 음성이 듣고 싶었다.

Scottish 특유의 소리.. 아하~~ 사람을 녹여 버린다. 아주 기냥..

2년전인가?

수술 받고 은퇴 한다 그랬을때 가심이 미여졌는데.. ㅠ_ㅜ

저 멋진 사람을 인쟈 스크린에서 볼수 없다니!!! 아후~!!

생각만해도 후루룹  

 그리하야

그리워질때면 돌아가믄서 숀형님의 영화를 하루 죙일 돌려 본다.

 

뭘로 오늘 하루를 즐겁게 보낼끄나~

쥬루룩... DVD장을 훑어보다가

이 영화를 꺼내들고는 웃음을 흘렸다.

ㅋㅋㅋ

 

물론~ 보기만 해도 즐거워 져서 웃음이 나는것도 있지만,

처음 이 DVD 받고 영화를 걸어 케이스 놓고 뒷면을 � 봤는데 ㅋㅋㅋ

영화 줄거리 소개야 뭐 그렇다 치잔말이다.

근데 두둥~!  

 

'잉? 멧데이먼???

 이 영화에 주연으로 나온다는 얘기는 못들었는데 ??? '  

 

 그래서 열쉼히 봤다 . 20분 30분.. 시간이 지나도 멧데이먼은 안나오더란말이다

'희안하네.. '그러다 잊어먹고 영화를 열쉬미 보기 시작했다.

 

그런데 이게 웬일인가!

주연이라 나와있던 멧 데이먼! 나오긴 나왔따!!!

 "크하하하~~~ 이렇게 주연이 될수도 있구나~! 크하하하~~~"

혼자  무진 웃었다. ㅋㅋㅋ 영화 끝나기 약 10분정도를 남겨놓고 약~2분정도를 나오는 멋진 주연 멧 데이먼이 말이다 ㅋㅋㅋ

케이스 뒷면에 멧데이먼이 아닌

롭브라운의 얼굴을 넣어 주고 싶었다 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