같이살기/8월

2022.08.09…………비가 많이 오는 날

tick-tock! 2022. 8. 9. 17:54

- 비가 너무 많이 온다..
= 엄마. 내가 비 덜오게 해줄까?
- 그런 방법이 있어??
= 어~ 있어~
- 어떻게?
= 장마인형을 만들면되 그걸 창문에 걸어놓으면 비가 덜 온데
- 오… 그래?
= 응. 내가 삼 실 가서 만들어줄께. 챙겨왔어.
- 어 그래

온라인 수업 끝나고 학원 언제가냐 시간을 물어보던딸.
쪼물쪼물 인형을 만든다.

- 엄마.
= 음?
- 귀가 안붙어
= 음??
- 귀말이야 귀. 이거 어떻게 붙여?
= 음.. 어디보자… 음…. 아. 이렇게 하면 되겠다.
     됐다~ 어때 이러면 귀 같으지??
- 오! 귀처럼 붙었다! 귀가 쫑긋해졌어. +_+
= 맘에 들어? ^^
- 응! 엄만 척척박사야. 다 잘 해. 조아
= 응??? ㅎㅎㅎㅎ 고맙다 딸 ^^

내딸에게 강아지 귀를 붙여주고 세상에서 제일 똑똑한 옴마가 됐다 ㅎㅎㅎ